
이번 코베는 올해 코엑스에서 마지막으로 진행하는 만큼 수많은 브랜드와 푸짐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기저귀 1천원 등 다양한 브랜드별 핫딜 이벤트를 마련하여 참관객의 만족도를 한층 더 높였다.
이외에 매 코베 베이비페어 전시마다 현장에서 구매시 할인되는 코베상품권 외 코베쿠폰이 이번에도 진행되어 기존보다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현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2만원 코베상품권은 5천원에 판매되었으며, 3차에 나누어 오픈했으나 오픈 이후 매번 하루만에 품절되어 관람객들의 인기를 다시 한 번 실감했다.
전시장을 방문한 참관객은 “사전에 구매한 코베상품권과 코베쿠폰을 같이 사용해서 온라인가보다 훨씬 싸게 살 수 있었다. 코베에 오면 다양한 이벤트와 많은 브랜드들을 직접 볼 수 있어 항상 큰 도움이 된다”그리고 “이번 코엑스의 경우 평소에 보지 못한 다양한 브랜드들도 한 자리에서 비교하며 볼 수 있어 기쁘다”며 큰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날 참관객과 참가기업 관계자는 전원 마스크를 쓰고 발열 체크를 하며 전시장에 입장했다. 주최 측은 코로나19방역을 위해 기본방역수칙 준수(전시장 내 거리두기 등) 외에도 전시장 모든 운영인원은 백신접종 혹은 PCR검사 완료자만 상주 가능하도록 운영 중이다.
주말인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는 코베 베이비페어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코베APP(코베앱) 회원은 평생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코베APP(코베앱)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