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동나비엔은 우리 사회에 필요한 기술 개발을 통해 사회에 기여하겠다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에너지의 효율적인 사용과 대기환경 개선에 기여할 수 있는 제품을 생산하겠다는 기업 철학이 근간이다. 실제로 콘덴싱보일러는 일반보일러 대비 미세먼지의 주요 원인이 되는 질소산화물을 약 79% 감소시키고, 온실효과의 주범인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크게 낮춰 대기질 개선에 기여하는 장점이 널리 알려지며 2020년 4월부터는 대기관리권역 내 사용이 의무화됐다.
경동나비엔은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기술력을 기반으로 고객의 더욱 쾌적하고 편리한 생활을 위해 제품 라인업을 다변화하며 고객의 니즈에 맞춘 최적의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프리미엄 콘덴싱 제품인 NCB900, NCB700 시리즈, 친환경 기술로 콘덴싱보일러의 표준을 제시한 NCB500 시리즈와 합리적인 가격대에 우수한 난방 성능을 자랑하는 NCB300 시리즈 등 다양한 기능과 가격대를 갖춘 제품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경동나비엔은 보일러 업계 최초로 2011년 CCM 인증을 획득한 것을 시작으로, 매 2년마다 실시되는 재인증 평가를 모두 통과, 6회 연속 CCM 인증을 획득하는 쾌거를 이뤘다. 보일러 업계에서 ‘최초’이자 ‘유일’한 성과로, 제품의 우수한 성능과 품질,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서비스 마인드를 인정받았다.
또한 보다 편리하게 고객이 보일러를 구입하고 서비스받을 수 있도록 보일러 산업의 변화를 주도하고 있다. 대표적인 것이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지난 2019년부터 자사 공식 온라인 쇼핑몰 ‘나비엔하우스’를 통해 운영 중인 보일러 구입 지원 서비스다.
나비엔하우스를 통해 고객이 직접 선호하는 보일러 종류와 주요 기능, 거주 주택의 난방 평수, 온수 사용량을 선택하면 보일러 구매 및 설치 예상 금액을 확인할 수 있다. 설치 지역을 추가 검색하여 구매 상담을 신청하면 나비엔하우스에 연계된 공식 대리점 중 선별된 온라인 파트너로부터 믿을 수 있는 상담과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경동나비엔은 자사 AI 기술과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나비엔 AI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보일러 구매 상담부터 제품 이상에 대한 자가 진단, A/S 접수에 이르기까지 스마트폰을 이용해 원스톱으로 진행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이밖에도 경동나비엔은 카카오톡을 통한 상담 채널을 운영하고, 보일러 고장 시 활용 가능한 간단한 자가 조치 영상을 유튜브를 통해 제공하는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가 체감할 수 있도록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켜 나가고 있다.
또한 빅데이터를 활용하여 실시간으로 서비스 상황을 분석하여 서비스 지연을 줄이고, 문제가 있는 제품에 대해서는 적극적인 대응을 진행하는 등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며 고객에게 감동을 전하는 서비스를 실현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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