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과냉각 기술이란 0도의 빙점 이하에서도 물방울이 얼지 않고 액체 상태 그대로 유지되는 상태로, 액체가 고체로 분자 구조가 바뀌는 과정 없이 급냉상태를 유지하여 음료 및 식자재를 차가운 온도로 유지하므로 신선하고 오랫동안 보관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일반 업체에서는 판매하는 주류 및 음료에 따라 과냉각 온도를 설정하여 눈꽃 형태의 입자를 손님들에게 다양한 디자인 퍼포먼스로 선보일 수 있다.
아토즈글로벌의 스노우톡 슈퍼쿨러를 포함한 전 제품은 특허받은 간접 냉각방식으로 친환경 냉매와 발포제를 사용하여 제작되었다. 또한 순환 냉각 방식을 채택하여 주로 사용되는 가정, 일반 업장에서의 전기요금 및 소음을 낮춰 부담을 최소화했다.
백석현 대표는 “아토즈글로벌은 2021년 하반기에 냉장고 부문 대한민국 히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하여 제품에 대한 신뢰성을 보여드린 바 있으며, 사업 활성화 및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자 노력할 것”이라며 “또한 인도네시아 스마일 홈쇼핑과 하이트진로산업 등 다양한 업체와 MOU를 맺었으며, 스노우톡 제품을 전 세계에 알리고자 다방면으로의 진출을 모색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토즈글로벌은 전국 파트너사 및 총판 대리점을 모집하고 있다. 모집대상은 함께하고자 한다면 남녀노소 누구나 가능하며, 월 4회 정기교육 및 사업설명회에 참여하게 된다. 해당 프로그램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제품 정보 및 총판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