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다이치, 매월 넷째 주 금요일 ‘다이치 임산부 프라이데이’ 캠페인 전개

입력 2021-11-22 09:52

다이치, 매월 넷째 주 금요일 ‘다이치 임산부 프라이데이’ 캠페인 전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다이치가 매월 넷째 주 금요일 임산부를 위한 ‘임산부 프라이데이’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임산부 프라이데이 캠페인은 다이치 공식 쇼핑몰에서 간단한 이벤트 접수를 하면 선착순으로 ‘임산부 세이프 벨트’를 경품으로 제공하며 신청자 전원에게 카시트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매월 릴레이 형식의 캠페인이다.

실제로 임산부들은 복부의 압박으로 인해 안전벨트를 착용하기 불편하고, 법적으로 안전벨트를 매지 않아도 처벌되지 않기 때문에 안전벨트를 매지 않는 경우가 종종 발생한다. 하지만 안전벨트 미착용 시 사고가 난다면 태아와 산모 모두에게 큰 위험으로 이어질 수 있다.

경품으로 증정되는 다이치 임산부 세이프 벨트는 복부의 압박 때문에 일반 안전벨트에 불편함을 느끼는 임산부들이 안심하고 안전벨트를 착용할 수 있게 도와주는 보조장치다. 또한, 특허 받은 기술로 치마나 바지 어떤 형태의 옷을 입어도 편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3D 고급 에어매쉬 소재를 사용하여 엉덩이에 땀이 차는 것을 최소화 해준다.

다이치 관계자는 “임산부와 태아의 안전을 위하여 임산부 안전벨트 착용에 대한 인식을 개선시키고자 다이치 임산부 프라이데이 캠페인을 기획했다” 며 “안전과 편안함 두 마리 토끼를 잡은 임산부 세이프 벨트로 임신기간에도 안전한 드라이브를 하시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한편, 캠페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다이치 공식 쇼핑몰에서 확인 가능하며, 11월 26일 오전 11시부터 이벤트 접수가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