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펫온에서도 반려견과 함께 갈 수 있는 모든 장소의 위치와 정보를 제공해주는 플랫폼 ‘펫온APP’ 출시를 올 12월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펫온APP’은 지도기반 커뮤니티 활용으로 이용자의 유입량을 확대는 물론 반려동물과 동반 가능한 장소를 지도상의 위치를 통해 전국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내 주위 숙소를 비롯한 관광지, 식당, 카페, 애견샵, 동물병원의 장소 정보와 혜택을 제공한다.
또 팻머거진에서는 떠오르는 핫 스팟의 솔직하고 다양한 리뷰를 확인할 수 있고, 제한된 공간만 이용시 펫온의 강아지 임시 대기 공간인 ‘도그훅’ 설치 여부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하여 방문에 불편함을 최소화하도록 개발되었다.
특히, 상세 필터링 효과로 반려견 크기, 출입 방법, 제한된 공간에 대한 더 세부적이고 최적화된 출입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이다.
오형택 대표는 ‘반려가족은 꾸준히 늘고 있지만 현실적으로 반려동물과 반려인들을 위한 복지시설 및 사회기반시설이 부족한 실정이다. 또 반려견과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인프라가 충분했다면 휴가철이나 명절에 유기견 아이들이 줄어들지 않았을까 생각한다”라며 “펫온APP은 반려인들에게 반려견과의 삶의 질이 향상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어플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펫온은 반려인과 비반려인, 소상공인 모두가 행복한 출입모델을 만들기 위해 어플 출시에 만반의 준비를 기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