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베베카드 오픈기념, 국민행복카드 사은품 이벤트 진행

입력 2021-11-23 11:12

베베카드 오픈기념, 국민행복카드 사은품 이벤트 진행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임신·육아 플랫폼 '베베카드'가 12월 31일까지 사이트 오픈기념 행사로 '국민행복카드' 발급 사은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국민행복카드는 정부에서 지원하는 17종의 국가바우처를 한 장의 카드로 이용할 수 있고, 연회비가 없으며, 카드사별 신용카드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육아 필수 아이템으로 꼽힌다.

국민행복카드는 바우처 이용과 관계없이 누구나 발급받을 수 있지만, 바우처를 활용하려는 임신부라면 단태아 60만원, 다태아 100만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국민행복카드로 이용할 수 있는 국가복지 17종으로는 건강보험 임신·출산 진료비, 청소년산모 임신·출산 의료비, 기저귀·조제분유, 에너지 바우처, 사회서비스사업 8종, 아이돌봄 서비스 지원, 여성청소년 생리대 바우처 등의 지원사업이 포함된다.

향후 장애인·노년·다문화·건강·교육 등 다양한 서비스가 추가될 예정이므로 관련된 내용은 국민행복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베베카드에서는 홈페이지를 통해 국민행복카드를 발급받으면 추가로 사은품을 신청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카드 발급 후 10만원이상 결제하면 사은품이 제공되며, 11월 현재 롯데·하나 국민행복카드 발급이 가능하다.

사은품으로는 에르고 신생아 아기띠, 리틀시드 휴대용 폴더침대, 유모차 이너시트 및 신생아 필로우 등 다양한 구성으로 마련되어 있다.

베베카드 관계자는 ‘사이트 오픈기념으로 12월 31일까지 임신축하선물박스증정, 임신축하인증 등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