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스테리움 제천 캠핑 리조트’ 충북 제천에 오픈

입력 2021-11-24 10:42

메인시설은 넓은 데크가 있는 복층구조의 이색 카라반, 면텐트의 렌탈캠핑, 넓은 사이트의 오토캠핑으로 구성

‘스테리움 제천 캠핑 리조트’ 충북 제천에 오픈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유한회사 창조레저개발에서 신규 캠핑리조트 스테리움 제천을 오픈했으며, 다양한 방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스테리움 제천 캠핑리조트는 캠핑의 수고는 줄이고, 자연과 문화를 누리는 감성캠핑을 즐기도록 연구 및 개발되었다. 캠핑장비 없이도 즐길 수 있는 카라반과 렌탈존이 눈길을 끈다. 제천 캠핑리조트는 충북 제천에 5천 평 규모로 10월 런칭하여 시범운영을 마쳤다.

특히 스테리움 제천은 자연 속에서 예술적인 경험을 맛보고 체험할 수 있도록 파페포포(심승현 작가)의 콘텐츠로 캠핑장 곳곳에 벽화를 꾸며 포토존을 만들었다. 캠핑을 즐기는 유명 연예인들과 다수의 아티스트들도 방문하며 휴식과 영감을 얻는 힐링 명소로 주목받고 있다.

메인시설은 넓은 데크가 있는 복층구조의 이색 카라반 13동, 고급스러운 면테트의 렌탈캠핑 10개동, 넓은 사이트를 자랑하는 오토캠핑 15개 사이트로 구성되어 있다. 부대시설로는 체크인아웃과 편의점이 있는 웰컴라운지, 쾌적하고 청결하게 관리되는 멀티하우스(화장실, 샤워실, 개수대 등), 패밀리커뮤니티 공간, 하늘을 감상할 수 있는 스카이테라스, 숲속 산책로 등이 마련되어 있다. 다양한 시설로 여유롭고 쾌적하게 캠핑을 즐길 수 있다.

스테리움 관계자는 “이번 겨울 시즌을 맞아 카쉐어링 그린카(Greencar)와 전략적 제휴를 맺어 불멍&BBQ 세트 무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11월 말까지 스테리움 공식 인스타그램을 공유하면 크리스마스 당일 무료숙박권을 제공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준비했다”며 “호불호 없는 대중적 캠핑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인 투자와 개발을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신규 캠핑리조트 스테리움 제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