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장성훈 작가, 신간도서 창업의 성공전략 ‘창업에 명품을 입히다’ 출간

입력 2021-11-26 09:00

장성훈 작가, 신간도서 창업의 성공전략 ‘창업에 명품을 입히다’ 출간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장성훈 작가의 신간도서 ‘창업에 명품을 입히다’가 출간됐다.

이 책은 프랜차이즈 창업이 고민인 사람들을 위한 창업 성공전략 이야기를 담고 있다.

장성훈 한국중고명품협회 회장은 “주변에서 ‘은퇴 후 창업은 하고 싶은데 뻔한 치킨집, 커피숍은 피하고 싶다’ ‘프랜차이즈는 돈이 너무 많이 든다’와 같은 고민을 하는 사람들을 위해 창업 상담을 해주면서 더 많은 이를 도울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다가 책을 쓰기로 결심했다”면서 “신간 ‘창업에 명품을 입히다’에는 소자본으로 창업할 수 있는 아이템과 창업 노하우가 모두 녹아 있다”고 말했다.

장성훈 회장은 젊을 때 열정 하나만 믿고 창업에 뛰어들었다 쓴맛과 단맛을 제대로 본 창업 전문가이다. 그는 “실패와 성공의 경험을 사람들과 나누고 예비 창업가들이 창업하면서 좌절을 최소로 할 수 있는 방법을 공유해 창업으로 성공하는 이들이 많아지길 바란다”며 “미래의 경제적 먹거리를 고민하는 이들이라면 안정적이고 쉽게 돈 버는 방식을 책 속에서 발견하고, 보다 나은 미래를 설계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았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이어, “창업을 준비하는 이들은 ‘창업에 명품을 입히다’에서 이 시대에 맞는 창업 아이템은 무엇인지, 성공하기 위한 실질적인 조건과 마인드를 어떻게 갖춰야 할지에 대한 해답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고 제언했다.

한편, 장성훈 회장은 소자본 창업자들을 실질적으로 돕기 위해 소자본 창업 아카데미를 신설하기 위해 준비 중이다. 동시에 민간자격증 발급도 추진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