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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협목우촌,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3연속 달성

입력 2021-12-07 13:07

농협목우촌,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3연속 달성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농협목우촌은 공정거래위원회 인증 및 한국소비자원 운영의 ‘소비자중심경영(CCM)’인증을 3회 연속 받았다고 밝혔다.

CCM 인증제도는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2년마다 평가하는 제도다. 농협목우촌은 2017년 첫 인증을 받은 이래 3회 연속 재인증을 받았다.

농협목우촌은 국내산 축산물을 활용해 식품사업을 선도하고 소비자와 산지 간 상생협력체계를 구축해 축산인과 소비자의 편익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왔다.

특히 차세대 전산과 ‘고객의 소리(VOC)’시스템 도입을 통해 고객만족도와 품질관리 향상과 함께 소비자와 기업이 더불어 발전하는 기업문화 정착을 위해 전사적으로 공감하고 공유하는 등 CCM의 내재화를 위해 힘썼다.

농협목우촌 관계자는 “항상 품질 관리에 신경써온 결과 3연속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획득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와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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