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러본, 유아웨건 '원더폴드 웨건 W4' 2차 품절

입력 2021-12-08 11:57

러본, 유아웨건 '원더폴드 웨건 W4' 2차 품절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유아용품 전문점 러본(LUVON)이 선보인 프리미엄 유아웨건 '원더폴드 웨건' W4(4인승)가 지난 2차 물량까지 전량 품절이 되었다고 밝혔다.

‘원더폴드 웨건’은 다둥이 및 쌍둥이 유아웨건 제품으로 아이와 시선을 함께할 수 있는 하이포지션 시트 구조로 넓은 너비와 깊이감이 장점이며, 프론트 지퍼도어가 적용되었다.

편리한 사이드&프론트 수납 포켓을 갖췄으며, 2인승 90kg, 4인승 136kg까지 넉넉한 견딤 하중을 자랑한다. 더불어 탈착식 UV차단 슬라이딩 캐노피와 간편한 원터치 폴딩 및 언폴딩 방식으로 전 지형 차량용 타이어 & 서스펜션이 적용되었다.

특히 5점식 안전벨트와 시트 프레임 고정의 2중 안전장치를 통해 안전성을 강화했으며, 통풍이 잘 되는 메쉬 패널과 탈착식 패브릭으로 손쉽게 세탁이 가능하고 양바퀴에 원터치 풋브레이크까지 적용해 안전성과 함께 편의성까지 고려했다.

이번에 2차 품절된 원더폴드 W4 모델은 12월 중 재입고 될 예정이며, 레인커버도 새롭게 론칭되어 12월 8일부터 함께 구매가 가능하다. 더불어 원더폴드의 악세서리인 방풍커버와 컵홀더도 동시에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

러본 관계자는 "1차 완판 후 충분한 수량을 확보하였으나, 고객님들의 반응이 예측을 뛰어 넘어 예상보다 빨리 2차 품절이 되었다”며, “빠른 시일 내에 3차 수량을 확보할 예정으로 새롭게 론칭한 악세사리들도 구매하셔서 더욱 편하게 사용하시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원더폴드 웨건 제품은 ‘러본몰’과 ‘러본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