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 천안 문화도시 조성사업의 일환으로 기획된 이번 브랜드 캠페인은 2021 천안문화도시 사업성과를 공유하는 자리인 ‘문화독립도시 천안 페스타’ 기간에 맞춰 함께 진행한다.
특히 이번 브랜드 캠페인은 총 3가지로 진행되며 이이남 작가의 작품인 몽유도원도에 천안의 명소를 그려 표현한 미디어 파사드 캠페인, 시민들이 함께 참여하여 크레파스, 색연필 등 다양한 소재를 활용해 희망하는 천안의 모습 등을 그리는 빅드로잉 캠페인과 문화독립도시 천안을 주제로 한 로고송 및 BGM 공모전을 진행한다.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캠페인은 시민의 문화자주권이 실현되는 문화독립도시 천안을 만들기 위해 천안시민과 함께 하는 만큼 문화독립도시 천안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천안문화도시 홈페이지 및 천안문화도시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