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일즈에 품격을 더하라>를 쓴 손갑헌 저자는 은행원으로서 외국환 업무를 시작으로 지금까지 약 30년 동안 기업금융 마케팅 등 다양한 현장에서 세일즈의 경험을 쌓았다. 현재 KB 국민은행 본부 본부장으로 근무하는 한편 한국외대 파이낸스전공으로 박사과정을 지내고 있다.
‘고객의 이익을 위해 선의지를 가지고 세일즈해야 한다’라는 명제 아래 세일즈에서도 인생에서도 성공과 행복을 얻을 수 있는 노하우를 전한다.
이 책은 세일즈의 확실한 성공을 위한 업무 현장은 물론 그 사전 준비 및 사후 관리에 이르기까지 저자만의 영업 노하우를 알려준다. 나아가 사람을 얻을 수 있는 리더십, 행복한 인생을 이끄는 가치와 지혜까지 모든 직장인을 위한 실질적인 지침들을 제공하고 있다.
손갑헌 저자는 “이익이 아닌 사람을 남기는 세일즈, 돈이 아닌 행복을 추구하는 정서적 부자의 삶을 살아야 한다. 후배 직장인들과 세일즈맨들의 행복한 성공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출간 소감을 밝혔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