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에이블리에 입점한 2030 여성들의 컨템포러리 브랜드는 ‘아이아이(EYEYE)’, ‘메종 드 커리어(MAISON DE CAREER)’, ‘코드그린(CODE GREEN)’ 등이 있다.
계한희 디자이너가 디렉팅한 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 ‘아이아이’는 심플한 실루엣과 화려한 패턴의 믹스 매치가 특징이다. 유니크한 컬러 및 부드러운 소재를 자랑하는 ‘아이아이 체크 니트 탑’과 ‘아이아이 체크 니트 가디건’을 에이블리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을 선보이는 ‘메종드커리어’도 에이블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피스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블라우스, 팬츠, 스커트 등 데일리 아이템 외에도 ‘핸드메이드 투웨이 트렌치’ 등 겨울철 아우터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친환경 브랜드 ‘코드그린’은 에이블리 입점을 통해 실용적이고 고급스러운 비건 가죽 가방을 소개한다. 대표 인기 상품으로 손 쉬운 가방 끈 조절로 숄더백과 크로스백으로 모두 활용 가능한 ‘위클리 백 데일리’과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랑하는 ‘스카프 스트랩 숄더백’이 있다.
전 상품 무료 배송과 직접 제품을 확인하고 반품할 수 있는 ‘반품비 지원 서비스’를 통해 브랜드 패션 쇼핑의 편리함도 더했다.
한편, 에이블리는 패션, 뷰티, 라이프까지 소비자 취향에 맞는 상품을 추천해주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이다. 최근 브랜드관 단독 론칭 및 브랜드 스케일업 프로젝트를 통해 디자이너 및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가 다수 입점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