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위드닉스, 제58회 무역의날 ‘백만불 수출의 탑’ 수상

입력 2021-12-13 10:57

위드닉스, 제58회 무역의날 ‘백만불 수출의 탑’ 수상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위드닉스 (노만응 대표)는 제58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백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무역의 날’ 기념식은 한국무역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는 매년 행사로 해외시장 개척 및 수출 증대에 기여한 기업을 선정하여 수출 실적에 따라 정부 포상과 수출의 탑을 수여한다.

㈜위드닉스는 “작년 말부터 세이스킨 홈케어 피부관리기를 홍콩, 마카오, 일본 등에 본격적으로 해외 수출을 시작했고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지속적으로 수출 물량이 증가하게 돼 세이스킨 제품이 수출 효자상품이라고” 전했다. 또한 “올해 2분기부터 하임셰프 식기살균건조기를 베트남 등 동남아 지역에 수출을 시작해 매월 매출 실적을 내고 있으며 베트남 식기건조기 독점 바이어와 하임셰프 브랜드 라이선싱 사업 또한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추가로 “이는 베트남 내 K-브랜드의 파워로 여겨지며 하임셰프 식기살균건조기의 베트남 내 판매증대로 인한 브랜딩 효과로 볼 수 있다고” 전했다.

세이스킨 홈케어 피부관리기는 플라즈마와 미세전류가 동시에 발생되는 국내 특허 기술을 보유하고 있고, 인공 다이아몬드 소재 및 인공 치아 소재로 사용되는 지르코니아 세라믹을 헤드부분에 적용해 개발된 가정용 탄력케어 및 화장품 흡수촉진에 도움되는 뷰티 디바이스이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