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웨딩박람회의 이름에 걸맞게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혜택과 이벤트가 준비되어있다. 현장에서 웨딩홀을 계약하는 고객에게는 모바일 청첩장, 주례 서비스 제공, 부대비용 할인, 최대 30만 원의 계약금을 증정하는 등의 혜택과 슈즈드블랑 슈즈와 코사지를 증정, 2부 드레스 대여 이벤트를 디아몽, 로즈로사, 임자경 등의 웨딩업체와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컬러풀대구 웨딩박람회는 다양한 웨딩업체들이 대거 참여하는 웨딩박람회로 스튜디오, 웨딩샵 등 다양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할인 견적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신상 웨딩드레스 디자인을 감상할 수 있는 전시장도 마련된다.
이달 10일 0시 집계를 기준으로 7022명의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하는 상황에서 감염병 확산을 막고 안전한 박람회를 운영하기 위해 박람회에 배치된 최소한의 상담인원과 참가고객 전원 마스크 착용을 의무로 규정한다. 또한 체온측정과 열감지 카메라로 현장을 모니터링하며 시간 예약제와 시간별 입장으로 참가인원이 붐비는 일이 없도록 통제할 계획이다.
대구웨딩컴퍼니 관계자는 “코로나19가 점점 확산되는 가운데 안전한 박람회에 참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마스크 착용 규정을 성실히 지켜주시기 바란다”고 말하며 “어려운 경제 여건을 고려해 소형가전 혼수이벤트 등의 혜택과 이벤트를 받을 수 있는 컬러풀대구 웨딩박람회에 예비 신혼부부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