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본코스메틱, 제58회 무역의 날 100만불 수출의 탑 수상

입력 2021-12-17 15:00

본코스메틱, 제58회 무역의 날 100만불 수출의 탑 수상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화장품 제조 기업 본코스메틱(대표 신인호)이 제58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1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지난 9일 열린 제58회 무역의 날 기념식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고 한국무역협회가 주최하는 행사로, 매년 해외시장 개척과 수출 증대에 기여한 국내 기업을 선정해 1년간 수출 실적에 따라 '수출의 탑'을 수여하는 행사다.

본코스메틱은 국내 화장품 시장의 OEM, ODM, OBM 사업을 이끌어갈 새로운 주자로 떠오른 기업이다. 각계 네트워크를 통해 최신의 기술, 정보를 공유하는 등 급변하는 트렌드에 대응할 수 있는 R&D 사업을 이뤄나가고 있는 중이라고 전했다.

또한 기존의 단순한 제품 제조, 공급 방식과 차별화된 새로운 상품의 기획으로 디자인, 개발, 생산까지 모든 분야를 총괄할 수 있는 브랜드 메이킹까지 갖추고 있다. 이를 토대로 해외 수출을 지속적으로 노력해온 결과 이번 상을 수상하게 됐다.

한편, 본코스메틱 신인호 대표는 “본코스메틱에 꾸준한 관심과 성원을 주신 고객분들이 있었기에 이번 '수출의 탑’을 수상할 수 있었다”며 “2022년에는 더욱 큰 성장을 통해 최고 품질의 제품을 생산, K-뷰티 및 수출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