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크리스마스 야경 명소’ 3곳 공개

입력 2021-12-16 17:40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크리스마스 야경 명소’ 3곳 공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본격적인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크리스마스 야경 명소 3곳을 공개했다.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의 첫 번째 추천 명소는 ‘에버랜드’다. 매년 화려한 퍼레이드를 진행하는 에버랜드는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에 밤하늘을 수놓는 ‘매직 인 더 스카이’ 등 다양한 볼거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평소 야경 명소로 유명한 ‘청도 프로방스’도 빼놓을 수 없다. 청도 프로방스는 프랑스 남부의 프로방스 마을을 재현한 곳으로, 이국적인 크리스마스를 느낄 수 있다. 특히 해가 지고 어두워지면 화려한 빛을 발하는 정원 덕에 사진이 예쁘게 찍히는 것으로 유명하다.

서울 시내에서 좋은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그랜드 하얏트 서울 아이스링크를 추천한다. 수천 개의 꼬마전구를 아이스링크 주변에 장식해 밤하늘을 가득 수놓은 별빛처럼 꾸며 놓았다. 특히 호텔 로비에는 런던 부티크 향수 브랜드인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과 협업한 크리스마스 트리를 선보여 인증샷을 찍기에도 좋다.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관계자는 “가족, 연인, 친구들끼리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내고 싶다면 한 번 찾아봐도 좋을 것”이라며 “해당 크리스마스 명소들은 자사의 회원들 사이에서 유명한 데이트코스이기도 하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