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남이섬, 2021 대한민국 국가사회산업 공헌대상 수상

입력 2021-12-17 16:08

남이섬, 2021 대한민국 국가사회산업 공헌대상 수상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남이섬이 12월 16일 개최된 ‘2021 대한민국 국가사회산업 공헌대상’에서 ‘관광진흥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021 대한민국 국가사회산업 공헌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 파워코리아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가 국가와 사회, 그리고 산업에 공헌하는 우수 기업, 인물 및 브랜드의 행보를 국내외로 널리 알리기 위해 제정했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지방자치 부문’에 경기도 구리시, 파주시, 서울시 광진구, ‘커피브랜드 부문’에 스타벅스 코리아, ‘편의점브랜드 부문’에 지에스리테일, ‘세계어린이 구호 부문’에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관광진흥 부문’에 남이섬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남이섬의 모토는 ‘지속가능한 관광지’이다. 2017년 유니세프한국위원회로부터 ‘엄마에게 친근한 일터’로 인증받고, 2021년 재인증 심사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은 남이섬은 예전부터 일하는 임직원들을 위한 복지에 힘쓰는 모습을 보였다.

민경혁 대표는 “워킹맘과 아이의 건강과 행복을 위한 적극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으며, 그뿐만 아니라 이곳에서 일하는 모든 임직원들이 각자의 능력을 발전시킬 수 있는 교육이나, 더 좋은 환경에서 일할 수 있도록 복지를 강화시켜 나갈 계획이다. 목공 체험이나 숲 놀이터같이 자연 체험형 프로젝트를 더욱 강화시켜 남이섬을 ‘생명의섬’으로 계속해서 발전시키겠다.”라며 지속가능한 관광지로의 끊임없는 열정과 노력을 내비쳤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