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CAS, 레이저 거리측정기 다제바-60 줄자 출시

입력 2021-12-23 11:02

CAS, 레이저 거리측정기 다제바-60 줄자 출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계량계측 국내 브랜드 ㈜카스에서 사용자의 안전성과 편의성을 기반으로 한 음성지원 레이저 거리측정기 다제바(DAJEBA)-60을 새롭게 출시했다.

카스 레이저 거리측정기는 사용자 안전을 위해 ‘전기용품 및 생활용품 안전관리법’상 2등급으로 등록된 파장 657nm의 레이저를 사용하였을 뿐만 아니라 자체적으로 KC 인증을 받아 사용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했다. 무엇보다 한국어 음성지원 기능과 백라이트 기능, 100개의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는 메모리 기능과 쉬운 조작 버튼은 사용자가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본체는 사용자 중심의 견고하고 스마트한 디자인으로 찢어짐 방지, 충격흡수를 위해 폴리카보네이트 재질의 하우징에 고분자 화합물과 반고체 고무를 사용하여 외부 충격에도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됐다.

카스 레이저 줄자 DAJEBA-60은 최대 60M 거리측정 뿐만 아니라 기울기 각도, 부피, 면적, 피타고라스 측정과 연속 측정모드, 단일 측정 모드 등 다양한 측정 기능으로 건설, 인테리어, 전기, 목재 작업, 가정 및 실습용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할 수 있다.

㈜카스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된 레이저 거리측정기 DAJEBA-60은 사용자의 안전과 편의성을 바탕으로 정확도 높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할 계획이다”며 “앞으로 지속적으로 급속도로 성장하는 레이저 거리측정기 시장에 차별화된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카스 레이저 거리측정기 DAJEBA-60은 ㈜비에스포유를 통해 유통 판매될 예정이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