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잘풀리는 집 관계자에 따르면 “두루마리 화장지는 기존 자사 대비 3겹기준 평량이 51gsm으로 도톰하고 흡수력이 좋은 품질 차별성이 있는 제품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하여 일반적인 3겹데코 엠보싱 시장에 4D픽셀 엠보싱이라는 새로운 엠보싱 기법을 도입해 더욱 화려해진 엠보싱 무늬와 더불어 부드러움을 업그레이드 시켰다”고 말했다.
또한 “화장지와 함께 리뉴얼 해 선보인 미용티슈는 전 제품에 코튼펄프를 함유하여 미용티슈 특유의 부드러운 촉감이 향상되었고, 로션미용티슈 로션액은 Smooth Fomula를 적용시킨 히알루론산, 마누카꿀, 병풀추출물 등을 첨가하여 로션 코팅으로 15% 수준의 로션액이 들어가는 것이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제품 리뉴얼 뿐만 아니라 ESG 경영 실천을 목표로 하는 미래생활㈜ 변재락 대표이사는 “런칭때부터 전 제품이 무형광인 것을 철칙으로하여 안전한 화장지로 소비자들의 인정을 받았던 만큼 품질에 안전까지 더해 리뉴얼 한 제품을 고객님들께 선보이고 싶었으며, 온라인에서 판매하는 일부 제품에 손잡이를 제거해 플라스틱 사용을 최소화하는 등 지구에게도 선물 같은 제품을 만들 수 있는 리뉴얼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더불어 잘풀리는집은 지난 9월 개발한 친환경 포장재를 내년 초부터 본격적으로 제품에 시범 적용하고 비닐 패키지 제품에는 재활용봉투를 활용했다는 문구를 삽입하는 등 ESG 경영을 더욱 적극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