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허밍랩, ‘블렌티’ 잠실롯데월드몰 팝업행사 오픈

입력 2021-12-24 15:09

허밍랩, ‘블렌티’ 잠실롯데월드몰 팝업행사 오픈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허밍랩(대표 박민정)은 직접 운영 중인 차 전문 브랜드 ‘블렌티(blentea)’의 차 제품들이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팝업행사를 열고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포함해 다채로운 차류를 직접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지난 20일 오픈된 블렌티의 잠실 롯데월드몰 팝업스토어에서 첫 선을 보인 ‘블렌티’ 리미티드 에디션은 ‘블렌티’ 대표 제품인 유자루이보스와 로열멀베리로 구성되어 있다.

‘블렌티’ 유자루이보스는 크로아티아 스플리트 일대에 영감을 받아 블렌딩 된 차로, 깔끔한 붉은 수색에 부드럽고 은은한 단맛이 특징이며 티를 처음 접하는 이들도 쉽게 마실 수 있다. 로열멀베리는 구수하고 달큰한 뽕잎차에 대추분태와 감귤껍질 등이 블렌딩되어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블렌티’ 유자루이보스의 경우 누적판매량 5만개를 돌파할 정도로 브랜드 내 베스트셀러로 판매되고 있어 이번 행사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여기에 일회용 티필터도 더해져 크리스마스에 실내에서 향기로운 차를 즐기거나 지인에게 선물로 주고자 할 경우 유용하도록 했다. 잠실 롯데월드몰 팝업행사는 오는 2022년 1월 3일까지 진행된다.

‘블렌티’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팝업행사에서는 이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외에도 다양한 인기품목과 다구들도 전시, 판매되고 있는데, 연말과 새해를 맞아 준비된 행사인 만큼 그간 온라인 및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등의 오프라인 팝업 판매채널에서 특히 판매량이 높고 좋은 반응을 얻은 품목들만 엄선했다는 것이 업체 설명이다. 내년에도 다양한 행사와 오프라인 매장 오픈을 확정하고 현재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허밍랩 관계자는 “2021년을 보내고 2022년으로 넘어가면서 여전히 이어지고 있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따뜻하고 차분하게 연말연시를 맞고자 차에 대한 수요가 크게 늘고 있다”며 “이런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선사하면서도 인기 품목을 실속 있게 드리고자 팝업행사를 준비했으므로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