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INC+사업단의 링크플러스방송국이 운영하는 링크+TV’는 학교 및 기업, 가족회사를 연결(한 다양한 정보와) 소식을 소개하기 위해 개설된 채널로, 전국 링크(LINC)+사업협의회 소속 55개 회원교가 지난 10년간 LINC사업에서 쌓아온 대학 산학협력사업 등의 성과를 공유하고 이에 대한 효과를 확산하기 위해 운영되고 있다.
매주 생생한 LINC+사업 이야기를 구독자들에게 전달하고 있는 해당 ‘링크+TV’에서는 세 종류의 콘텐츠가 주력으로 운영되고 있다. 매주 수요일 오전 11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뉴스 형식의 ‘위클링클’은 고아림 아나운서와 함께 진행되고 있고, 매주 월요일 오전 11시 업로드 되는 정보 전달 콘텐츠 ‘링모지’는 정경현 아나운서와 함께 진행된다.
또한 매주 금요일 오후 4시 업로드 되는 예능 콘텐츠 ‘링크씨가 간다’는 개그우먼 김진주와 함께 진행되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들로 꾸며져 있다.
각 콘텐츠들은 서로 다른 특색으로 구독자들의 사랑을 받으며, 구독자 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중으로, 현재 ‘링크+TV’는 구독자 1000명 이벤트, 댓글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링크플러스TV 홈페이지에서도 링크+TV의 콘텐츠들과 각 LINC+사업단 홈페이지로 바로 접속할 수 있도록 해 접근성을 높였다.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