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희망2022 나눔캠페인은 MZ 세대를 대표하는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진행하는 온라인 기부 홍보 캠페인으로, 사랑의열매의 친숙한 이미지를 구축하고 기부 문화를 확대하기 위한 나눔 캠페인 방송이다.
해당 캠페인에는 비디오빌리지 소속 크리에이터 ‘이십일세 상진’, ’유나YUNA’가 참여했으며, 크리에이터들이 각자의 개성을 담은 콘텐츠로 기부 이벤트를 홍보했다. ‘이십일세 상진’은 지난 12월 12일 본인의 유튜브 채널에서 무료 사진 봉사 콘텐츠를 통해 ‘희망2022나눔캠페인을 홍보했으며, ‘유나YUNA’는 12월 20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사랑의 열매 인형(열매둥이) 콘셉트의 메이크업을 통해 해당 캠페인을 홍보했다. 이 외에도 ‘벨리곰TV’ 등 다양한 크리에이터들이 다수 참여했다.
다재다능한 크리에이터들의 재능 기부를 통해 의미 있는 연말을 만들어가고자 하는 ‘희망2022나눔캠페인’은 해당 캠페인 기간 동안 지속적으로 다양한 나눔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사랑의열매 김상균 사무총장은 “크리에이터들의 선한 영향력으로 많은 분들이 나눔에 관심을 갖고 참여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