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멜킨 멜리즈 마사지건은 3가지 색상인 포레스트 그린, 제트 블랙, 빈티지 아이보리로 구성되어 있으며 무광의 곡선 디자인 안마기다. 또한 내구성이 강한 벨벳 소프트필 공법을 이용해서 벨벳같은 질감, 지문과 미세스크레치를 방지한다.
90도부터 180도까지 각도 조절이 가능한 멜킨 마사지건은 간편한 원터치 강도 조절 기능이 있으며 457g의 무게로 손목의 무리가 없도록 만들었다. 또한 극저소음 안마기를 위해서 자체 독점 개발 BLDC+ 모터를 사용했으며 소음을 내부에서 흡수한다.

멜리즈 마사지건은 C타입 케이블로 충전할 수 있으며 휴대용마사지기로 활용 가능하다. 또한 스마트 기능의 탑재로 전원을 끄지 않고 15분 미사용 시 자동으로 전원이 종료되어 배터리 방전을 예방한다.
멜킨스포츠 관계자는 “멜킨 멜리즈 마사지건은 자유로운 각도 조절과 간편한 조절로 손이 닿지 않는 목어깨마사지기, 종아리마사지기로 혼자 사용 가능하다”며 “내구성이 좋은 벨벳 소프트필 공법으로 부드러운 안마기를 사용할 수 있으며 집 어디에 두어도 세련된 인테리어를 할 수 있는 마사지건을 이용해 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멜킨 멜리즈 마사지건은 KC 안전인증을 완료했으며 구매 시 선물용 쇼핑백, 케이스, 필수 헤드가 포함된 기프트 패키지를 증정한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