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드림인사이트, 구로구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 선정

입력 2022-01-04 16:09

드림인사이트, 구로구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 선정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서울 구로구가 지난 2021년 12월, 관할 지역 내 사무소를 둔 상시근무자 5인 이상 300인 미만 기업을 대상으로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 공모를 실시해 고용증대 실적과 고용환경 등을 평가하여, 총 13곳을 우수기업으로 선정했다.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곳 중 하나는 디지털크리에이티브 통합마케팅그룹 드림인사이트(대표 김기철)다.

드림인사이트는 창립 이후 매년 꾸준하게 양질의 일자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왔으며, 구로구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 외에도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2021년 일터혁신 우수기업’과 ‘2022년 청년친화강소기업’에 선정된 바 있다.

드림인사이트 관계자는 “그동안 일하고 싶은 회사를 만들기 위한 노력은 ‘인재중심’의 경영이념을 토대로 진행되어왔다”며 “앞으로도 만족도 높은 일자리 창출을 통해 우리 사회에 있는 더 많은 인재가 능력을 펼칠 수 있도록 지속해서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드림인사이트’ 외 12곳은 향후 2년간 구로구 중소기업육성자금 융자자원 가점 부여, G밸리형 구로청년 일 경험 지원사업 참여기업 선정 우대, 공공구매 시 우선 구매, 각종 기업 지원사업 우선 참여권 부여 등 다양한 인센티브를 제공받을 예정이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