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에듀윌, 대표 기업문화 ‘간소·간결·시원’ 조직 문화 스트레칭 캠페인 운영

입력 2022-01-04 23:17

에듀윌, 대표 기업문화 ‘간소·간결·시원’ 조직 문화 스트레칭 캠페인 운영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이중현)은 탄력적인 조직 문화 조성을 위한 ‘스트레칭 캠페인’을 운영하고 밝혔다.

‘조직 문화 스트레칭’은 이름 그대로 조직의 뭉친 근육을 풀어준다는 의미로, 탄력적인 기업 문화 정착을 위한 에듀윌의 사내 캠페인이다.

업무 중에 가장 많이 마주하게 되는 회의, 보고 그리고 지시 문화의 패러다임을 새롭게 정립하고 긍정적으로 확산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캠페인의 목적이다. ▲회의는 간단히 30분 내로 끝내고, 소신껏 의견을 제시하며, 한 가지 이상 실행 가능한 결론을 도출할 것 ▲보고는 간결히 1페이지 이내로 작성하고, 결론부터 두괄식으로 말하며, 한 가지 이상 자신의 의견을 밝힐 것 ▲지시할 때 시한을 미리 정하고, 원하는 결과물을 구체적으로 알려주고, 한 가지 또는 한 번 이상 상세한 피드백을 줄 것 등의 세부 행동 가이드 앞머리를 따 ‘간소한 회의, 간결한 보고, 시원한 지시’로 캐치프레이즈를 정했다.

에듀윌은 2020년부터 조직문화 스트레칭 캠페인을 시행하고 실제 업무 현장에서 적용할 수 있는 행동형 가이드를 제작해 각 사무실에 배포했다. 불필요한 시간 낭비를 줄이고, 업무 효율성과 유연성을 높일 수 있는 방식을 확산시켜 급변하는 시장 환경 속과 변화된 근무 환경에서도 민첩하게 대응할 수 있는 조직 문화 구축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에듀윌 인사혁신실은 “에듀윌은 앞으로도 유연한 조직 문화 조성을 기반으로 어떤 환경에서도 고객들이 만족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설명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