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C는 Erc-20 기반의 리워드 토큰인 SRT를 발행했고 단비코리아의 플랫폼에서 포인트와 전환이 용이하며 추후 상장 시 거래소를 통해 현금자산으로 전환할 수 있는 생태계를 구성했으며, 단비코리아는 와이파이 공유기 기반 매장 통합 상품 플랫폼을 론칭한 스타트업이다.
SRT는 글로벌 상장 후 국내 상장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단비코리아의 스마트 리워드 토큰 플랫폼은 강력한 파트너사와 계약을 통해 국내 최대의 와이파이 리워드 시스템을 보유 중에 있다.
단비코리아는 대한민국에서 오프라인 상점 기반의 WIFI 광고 플랫폼인 ‘AD.Fi’와 주문 결제 서비스인 ‘Order.Fi’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들은 약 5년간 회사를 운영하면서 6,000여 개의 상점에서 월평균 150만 뷰의 광고 실적을 확보했으며 베트남, 인도네시아, 미국에서 현지 환경에 맞는 신규 서비스를 준비 중이다.
이러한 단비 팀의 성과들은 이미 2019년도 Tips 선발팀이라는 타이틀에서 알 수 있듯이 기술력과 사업성을 모두 갖추고 있다.
한편, 이번 블록체인 제휴를 통해 SRC는 더 많은 생태계 확장을 도모하며 단비코리아는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의 리워드 플랫폼으로 성장하는 계기로 삼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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