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투로드 측에 따르면 2022 임인년 흑호의 해에 맞춰 수요가 높은 블랙컬러에 집중함과 동시에 고객들의 구매 편의를 높이기 위해 새롭게 리뉴얼된 제품은 컬러를 블랙 한 가지로 통일했다고 한다.
또한 DUB 논슬립 벨벳 대쉬보드커버는 10년 이상 대쉬보드커버를 직접 개발·생산해온 본투로드의 기술력이 결집된 제품으로 직사광선에 의한 실내온도 상승 억제 및 대쉬보드 표면 손상 예방, 난반사에 의한 시야방해 절감 등을 기대할 수 있으며 항균소재 및 KCC사의 논슬립 실리콘 등을 사용했다고 설명했다.
본투로드 관계자는 “DUB 플라즈마 대쉬보드커버는 각 차종별 맞춤 주문제작으로 생산되며 국산 및 수입 차종 약 700여 대의 맞춤 제작이 가능하다. 또한 차량의 옵션 사양에 따른 순정네비 및 HUD나 스피커의 유·무, 차량출고 후 네비 매립 등 개조된 부분에도 장착이 가능하다.”며 “또한 이번 리뉴얼을 통해 기존 고객 의견을 반영하여 피팅감을 개선하는 등 눈에 보이지 않는 디테일까지 신경 쓴 것이 특징이다.”고 말했다.
이어 “새롭게 리뉴얼된 본투로드의 DUB 논슬립 벨벳 대쉬보드커버는 본투로드 공식 홈페이지 및 스마트스토어, 오픈마켓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