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경제

본투로드, ‘DUB 논슬립 벨벳 대쉬보드커버’ 리뉴얼 출시

입력 2022-01-05 11:22

본투로드, ‘DUB 논슬립 벨벳 대쉬보드커버’ 리뉴얼 출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자동차용품 업계 리딩 브랜드인 본투로드(BORNTOROAD)가 자사의 대표상품인 ‘DUB 논슬립 벨벳 대쉬보드커버’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다.

본투로드 측에 따르면 2022 임인년 흑호의 해에 맞춰 수요가 높은 블랙컬러에 집중함과 동시에 고객들의 구매 편의를 높이기 위해 새롭게 리뉴얼된 제품은 컬러를 블랙 한 가지로 통일했다고 한다.

또한 DUB 논슬립 벨벳 대쉬보드커버는 10년 이상 대쉬보드커버를 직접 개발·생산해온 본투로드의 기술력이 결집된 제품으로 직사광선에 의한 실내온도 상승 억제 및 대쉬보드 표면 손상 예방, 난반사에 의한 시야방해 절감 등을 기대할 수 있으며 항균소재 및 KCC사의 논슬립 실리콘 등을 사용했다고 설명했다.

본투로드 관계자는 “DUB 플라즈마 대쉬보드커버는 각 차종별 맞춤 주문제작으로 생산되며 국산 및 수입 차종 약 700여 대의 맞춤 제작이 가능하다. 또한 차량의 옵션 사양에 따른 순정네비 및 HUD나 스피커의 유·무, 차량출고 후 네비 매립 등 개조된 부분에도 장착이 가능하다.”며 “또한 이번 리뉴얼을 통해 기존 고객 의견을 반영하여 피팅감을 개선하는 등 눈에 보이지 않는 디테일까지 신경 쓴 것이 특징이다.”고 말했다.

이어 “새롭게 리뉴얼된 본투로드의 DUB 논슬립 벨벳 대쉬보드커버는 본투로드 공식 홈페이지 및 스마트스토어, 오픈마켓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