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파고다어학원, 유진아 강사 프랑스어 과정 레벨별 오픈

입력 2022-01-07 16:48

파고다어학원, 유진아 강사 프랑스어 과정 레벨별 오픈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강남 파고다어학원은 유진아 강사의 프랑스어 과정을 레벨별로 오픈해 다양한 실력을 가진 수험생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유진아 강사는 프랑스에서 태어난 원어민으로, 파리 한불 영화제 통역, 파리 국제 옵티컬/디지털 전시회 통역 등의 경험을 바탕으로 쉬운 프랑스어 강의를 진행한다.

프랑스어 수업은 LEVEL1부터 3단계로 나뉜다. 1~2단계를 2개월에 끝낼 수 있는 수업과 레벨별 1개월완성 수업, 2~3단계를 이어서 공부하는 2개월강의 등 원하는 단계의 수업을 개월수에 맞춰 끝낼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현재 유진아 강사는 파고다 강남학원에서 오프라인 강의를 진행중이며, 파고다서면, 파고다대연, 파고다 부산대 지점을 통해 쌍방향강의를 선택할 수 있다. 해당 지역이 아니거나 한국에 거주하지 않는 학습자들을 위한 온라인 LIVE 클래스로, 원하는 곳에서 언제든지 프랑스어를 공부할 수 있다.

프랑스어 레벨 1은 강의는 완전 초보 단계로 알파벳부터 간단한 인사, 단어정리를 하는 기초문법 습득과정이다. 레벨2는 프랑스어 듣기, 일상 회화가 필요한 학습자에게 적합하며, 프랑스 시, 잡지 읽기 등을 함께 진행한다. 레벨3은 언어뿐만 아니라 해당 국가 자체에 대한 이해도를 높인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