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출시된 순참샘물 무라벨 생수는 그간 생수의 필수 정보를 기입하기 위해 묶음용 판매 패키지 겉면에 정보를 담아 판매되어 낱개 구매가 어려웠던 한계를 극복한다.
넥라벨에는 브랜드명, 수원지, 무기질 함량 등 생수의 필수 정보가 기입되어 있으며, 잡고 뜯기 편리한 디자인과 절취선을 적용했다. 또한 음용 후 페트병을 분리배출할 때 별도의 라벨을 제거하는 번거로움 없이 분리수거도 손쉽다.
한편, 작년 12월 25일부터 환경부가 진행한 투명 페트병 라벨 분리배출제를 모든 형태의 주택이나 상가까지 확대 시행하며, 아파트나 공동주택에서는 별도 분리배출제를 지키지 않을 시 과태료가 부가되고 있다. 이에 로터스는 지난해부터 친환경적인 순창샘물 무라벨 생수를 선보이고 있다.
순창샘물 무라벨 생수 신제품은 순창샘물 공식 홈페이지 및 쿠팡, CJ오쇼핑, 위메프, 티몬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 중이며, 내달 초 전국 고속도로 휴게소를 시작으로 많은 오프라인 판매처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로터스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친환경의 가치를 담아 페트병 분리배출이 편리한 무라벨 생수 제품을 선보였으며, 이번에는 넥라벨을 적용해 낱개 구매까지 가능한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신제품은 호텔이나 편의점, 식당, 학교매점 등 다양한 업체에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소비자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