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1년 한 해 동안 고객에게 HPE아루바 솔루션 제공을 통해 혁신을 주도하고 비즈니스 목표 달성에 기여한 국내 파트너를 대상으로 총 5개 파트너가 고객 성공을 입증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했다. 그중 21년 최고 성장 파트너에는 작년 대비 가장 큰 비즈니스 성장률을 보인 원츠넷이 선정됐다.
㈜원츠넷은 19년 2월 HPE아루바의 파트너 프로그램에 합류한 이후 6개월만인 20년 8월에 실버 파트너 자격을 취득한데 이어, 그로부터 9개월 만에 골드 파트너 자격까지 획득하는 기록을 거뒀다. 또한 22년 4분기까지 파트너 최고의 등급인 플래티넘 파트너로 승격하는 것을 목표로 잡고 충족해야 하는 조건을 준비 중에 있다.
김형우 ㈜원츠넷 총괄본부장은 “올해 1분기에 광명 GIDC로 본사 확장 이전, 現 광명역자이타워에 BMT·제안센터 지점 구축, 부천옥길 광양프런티어밸리5차에 물류센터 지점까지 오픈이 예정되어 있다”라며 “직원 수의 증가로 인한 본사 확장의 필요성, 전문 엔지니어 양성 및 프로젝트 참여 전 업무 환경 사전 숙지를 위한 Test 공간, 다년간의 회선 투자사업 및 통합 유지보수 수주로 인한 예비장비의 공간 확보 등으로 회사 차원에서의 대폭적인 투자를 결정하였다”고 전했다.
이어 “공격적인 투자와 함께 HPE아루바 플래티넘 파트너로 가기 위한 준비를 마쳤으며 플래티넘 파트너 획득 후 HPE아루바 사업 실적 향상 및 자체 전문 엔지니어들의 실력 향상이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경기도 광명시에 위치한 여성기업 (주)원츠넷은 NI, SI 컨설팅 및 구축 전문업체이다. 휴렛 팩커드 엔터프라이즈(이하 HPE), 아루바 HPE를 비롯하여 보안 및 네트워크 업계 최고의 글로벌 제조사들과 협업을 통해 공공기관 및 기업을 주요 고객사로 두고 있으며 2021년 약 80억의 매출액 등 전년대비 500%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