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팔자마켓, 온라인 서비스 강화 위해 마케팅 법인 ‘온보딩’ 업무협약

입력 2022-01-11 14:19

팔자마켓, 온라인 서비스 강화 위해 마케팅 법인 ‘온보딩’ 업무협약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상가점포 전문 중개 서비스 ‘팔자마켓’이 SNS 마케팅 강화를 위해 마케팅 법인 ‘온보딩’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작년 11월부터 올바른 매물 거래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시작한 팔자마켓은 설립 목적에 맞게 운영되어 많은 매물주, 매도인, 중개인들이 이전보다 편하고 빠르게 부동산 권리금 계약을 체결할 수 있도록 서비스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에 따라 매물주들이 맡긴 매물이 온라인에서 더욱 잘 노출되기 위한 SNS 마케팅을 위해 마케팅 법인 온보딩과 업무협약을 맺었다.

온보딩은 지금까지 소상공인들은 물론 대기업과 금융권까지 다양한 클라이언트를 대상으로 온라인 마케팅을 진행해온 광고대행사로서 고객사의 발전에 힘써왔기 때문에 팔자마켓과 추구하는 바가 같음으로 서로 간에 좋은 협력관계를 가질 수 있을 것이라 말했다.

이들 기관은 이번 협약에 따라 지역 키워드 블로그마케팅을 포함한 다양한 경로로 팔자마켓은 물론 매물주들이 홍보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기 위해 포괄적 상호협력 관계를 구축하기로 했으며, 앞으로 부동산 권리금 시장이 온라인을 통해 더욱 활발하고 투명하게 운영될 수 있도록 이끌어 나가겠다라고 덧붙였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