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휴먼아이티솔루션, ‘CES 2022’ 전시 성료

입력 2022-01-14 11:17

휴먼아이티솔루션, ‘CES 2022’ 전시 성료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스마트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먼아이티솔루션은 지난 5일부터 7일까지(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 전자·IT 박람회 ‘CES 2022’에 참가했다고 14일 밝혔다.

㈜휴먼아이티솔루션은 이번 CES를 통해 VR 치매예방 훈련 및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니어 통합 헬스케어 플랫폼인 ’팔팔케어‘와 ’티온플러스'를 선보여 전시회를 찾은 바이어들의 관심과 호평을 받았다고 전했다.

‘팔팔케어’는 노인을 위한 체감형 가상현실 인지재활 훈련 시스템이다. ‘HMD’기반 가상현실 인지재활 훈련시스템과 멀티스크린 기반 스포츠훈련 시뮬레이터 시스템을 통합해 노인을 위한 놀이터 개념으로 체험감과 동적 활동성 증진을 꾀하고 있다. 노인·보호자 간 협업지원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티온플러스’는 플랫폼을 대표하는 가상현실 인지재활 시스템으로 총 4단계의 67종 342개 미션을 탑재했다.

휴먼아이티솔루션 최봉두 대표는 “첫 해외 전시였던 CES 2022를 통해 자사가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다는 것을 확인한 자리”라며, “해외 현지 환경에 맞는 다국어 플랫폼으로 지속적인 발전을 통해 한국을 대표하는 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