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시즌 MD 콘셉트는 글로벌 생활용품 브랜드인 락앤락과 셀렉토커피가 함께 참여했다.
셀렉토커피와 락앤락 시즌 MD 머그&텀블러는 2가지 용량 타입인 테이블머그와 new클립 텀블러로, 총 4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테이블 머그는 473ml, new클립 텀블러는 540ml 용량이다.
테이블 머그는 산뜻한 아이보리와 핑크 컬러로 구성해 소비자들이 새해 기대감에 찬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게 했다. 슬림한 디자인에 손잡이가 있어 실용성을 극대화 시켰다.
new클립 텀블러는 심플한 블랙과 스카이블루 컬러로 차분함과 품격을 강조했고, 넉넉한 용량을 담을 수 있어 직장인들이 사용하기 적합하다. 뚜껑도 2가지 타입으로 투명한 클립 뚜껑과 슬라이드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해 편의성을 높였다.
셀렉토커피는 지난 21년 11월 자체 커피MD 레이블인 ‘모스코즈(MOSCOZ)’를 런칭하면서 캡슐커피, 커피백 등을 출시한데 이어 올해 락앤락과 함께 머그&텀블러를 출시, 가성비를 챙기면서 간편하게 홈 카페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크게 관심을 받을 것으로 전망된다.
셀렉토커피 마케팅팀 관계자는 “최근 친환경 트렌드가 이어지면서, 일회용 제품 사용을 줄이기 위해 텀블러 소비가 확산되고 있다”며, “2022년 첫 출시된 자체 브랜드 머그&텀블러는 집이나 사무실에서 사용할 때, 설거지를 할 때 등 다양한 상황을 고려해 실용성과 간편성에 우선적으로 초점을 맞춰 출시했기 때문에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셀렉토커피X락앤락 신제품은 17일부터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셀렉토커피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