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우수 기업 선정으로 원네이션은 양질의 일자리 창출 노력을 인정받았다. 2020년 대비 신규 인원 채용율이 200% 이상으로 우수인재를 적극적으로 채용하고 청년실업 문제 해소를 위한 노력이 높게 평가됐다.
강남구는 민간 부문 고용을 활성화하기 위해 매년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 인증제를 운영하고 있다. 이 제도는 고용 창출 확대에 기여한 기업을 발굴해 다양한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것으로 강남구에 주사무소를 둔 상시 근무자 5인 이상 300인 미만 기업을 대상으로 고용증대 실적, 고용환경 등을 평가해 우수기업을 선정한다. 원네이션을 비롯한 23곳이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이상준 원네이션 대표이사는 “품질 좋은 식품을 직접 제조, 유통하여 소비자들에게 최대한 마진 없는 금액으로 제공하기 위해 모든 임직원이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며 “2022년에는 식품제조 뿐만 아니라,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등의 IT업계에서도 인정 받는 한해를 만들기 위해 적극적으로 인재들을 채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원네이션은 지난해인 2021년 창업진흥원 창업 도약 패키지에 선정된 동시에 혁신성장유형 벤처기업 인증을 받았다. 또한, 농협경제지주와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가 주관하는 애그리 테크 오픈 이노베이션에 선정되어 2022년 농협경제지주와 라이브커머스 교육 및 제품 판매 프로그램 기획을 담당한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