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엔픽플, 제10회 2022년 골드레이크 아마추어대회’ 협약 체결

입력 2022-01-19 11:14

- 골프 대중화에 크게 기여한 전남지역 최고 아마추어 대회

엔픽플, 제10회 2022년 골드레이크 아마추어대회’ 협약 체결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17일 엔픽플(대표이사 위대호)가 골드레이크컨트리클럽과 협약식을 체결하고, ‘2022년 엔픽플배 골드레이크 아마추어대회’ 메인 후원사로 나선다.

이번 협약에서 골드레이크컨트리클럽(대표이사 임대형)과 엔픽플은 상호 협력관계로 성공적인 대회 유치를 위해 힘써 나갈 것을 약속했다. 롯데카드, 광주은행 등 주요 기업들이 후원해 온 골드레이크 아마추어 대회는 엔픽플과 협약식을 계기로 올해에는 더욱 내실있는 대회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엔픽플 관계자는 “아마추어 선수와 골프 산업 종사자분들과 함께 골프 산업 발전에 큰 기여를 해 온 골드레이크 아마추어대회가 엔픽플과의 협약을 통해 더욱 큰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골드레이크컨트리클럽에서 개최하는 골드레이크 아마추어대회는 골프 대중화에 크게 기여한 전남지역 최고 아마추어 대회로 매년 2천여 명이 참석하여 작년까지 2만 명의 규모를 선보이고 있다.

올해로 10회를 맞은 대회는 3월말을 시작으로, 매달 마지막 주에 걸쳐 총 9번의 시합이 실시된다. 이를 통해 결선에 결선에 진출하는 인원 18명을 선발하고 결선 진출자는 신페리오 방식을 통해 순위경쟁에 나서게 된다. 우승자에게는 준중형 차량이 제공되고, 그 외 행운권 추첨을 통해 가전제품 및 각종 골프 용품을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엔픽플은 ‘N가지의 즐겨찾기’라는 슬로건 아래 엔픽플 만의 앱테크인 출석체크와 홀인원회원권, 그리고 OTT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주목받고 있다.

최근 성황리에 마무리한 스타골프빅리그 시즌2를 제작지원한 엔픽플은 지난 5일 SBS에서 첫 방송을 알린 엔픽플 포섬 플레이어스를 매주 수요일 방영중이다. 연예 및 스포츠계 스타 등 16개의 팀이 포섬 방식으로 승부를 가리는 ‘엔픽플 포섬플레이어스’는 우승팀 이름으로 원하는 곳에 직접 기부할 수 있는 명예를 제공한다.

또한 엔픽플은 엔픽골프데이 등 다양한 골프 콘텐츠를 제공하여 국내 골프 시장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엔픽골프데이는 전국 유명 골프장을 중심으로 매월 진행 중이다. 본 대회신청은 엔픽플 앱을 통해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