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찌감치 사회공헌 및 윤리경영을 위한 다양한 노력으로 ESG 경영을 실천한 에듀윌은 현재까지 ESG위원회를 통해 활발한 나눔을 이어나가고 있다. 학교 밖 청소년을 위한 검정고시 수강권 및 교재 기부, 매월 어려운 이웃들의 끼니 문제 해결을 위해 100포대의 쌀을 기증하는 ‘사랑의 쌀 나눔’, 타의 모범이 되는 우수 학생을 위한 장학금 지원, 임직원과 회사가 함께 소외계층 지원을 위해 기부금을 적립하는 ‘나눔펀드’ 등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나눔의 기간이 짧지 않은 만큼 누적 기부 규모도 상당하다. 사랑의 쌀 나눔은 현재까지 총 1만 3,222포의 누적 기부량을 달성했으며, 이는 66만명이 한 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양이다. 약 7천 명에게 70억 규모의 검정고시 수강권과 교재를 지원했고, 120명의 장학생을 배출했으며, 임직원과 함께 3억 원이 넘는 기부금도 모금했다.
이처럼 지속적인 나눔으로 수상의 영광을 안게 된 에듀윌의 이중현 대표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마땅히 할 일을 했을 뿐이다. 감사하게도 저희의 노력을 알아주시고,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및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이라는 큰 상도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다. 앞으로도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