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RLING’은 가요계에서 접하기 어려운 유니크한 코드 진행과 보이스 허밍이 인트로를 장식하는 R&B 곡으로 가장 보편적인 주제 ‘사랑’을 미니멀한 편곡과 함께 여타 가수가 흉내 낼 수 없는 태양만의 색깔로 표현하였다. 감정이 고조되는 파트에만 적절하게 등장하는 웅장한 드럼 연주와 유니크한 스케일로 구성되어 새로운 스펙트럼을 제시하는 곡이다.
‘DARLING’이 태양만의 색깔을 지닌 러브송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만큼 위프렉스의 신규 음원 상품으로 공개 후 많은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위프렉스 관계자는 “최근 NFT, 조각 투자 등 아트테크와 안정적인 재테크 서비스에 대한 높은 관심과 더불어 위프렉스 또한 신규 음원 업데이트 시 매우 빠른 속도로 판매가 완료되고 있으며, 이번 신규 음원 상품은 태양, 보아 등 글로벌 인기 가수들의 곡으로 구성되어 더욱 많은 사랑을 보내주실 것으로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음원 상품과 편리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위프렉스는 1월 넷째 주 신규 음원 상품으로 태양의 ‘DARLING’, 보아의 ‘If’, 써니데이즈의 ‘가져가(Take Away)’, Ab에비뉴의 ‘연인들의 겨울’까지 총 4개의 신규 음원 상품을 공개했다.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