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두 번째 협업 컬렉션.. 미지의 세계를 향한 여정 그린 캠페인 공개

‘Travel The Unknown’ 캠페인은 알려지지 않은 곳에 대한 인간의 끊임없는 호기심과 갈망, 그리고 이를 통해 미지의 세계로 도달하는 여정을 담고 있다. 컬렉션과 캠페인 영상은 아더에러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27일부터 만날 수 있으며, 이스트팩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와 아더에러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28일부터 구매가 가능하다. 내달 4일부터는 전 세계 공식 유통 채널에서도 협업 컬렉션이 출시된다.
이번 협업 컬렉션에서는 앞서 첫 번째 협업에서 관심을 모았던 백팩, 슬링 백, 숄더 백 등 총 3가지 스타일을 새롭게 재해석한 라인업이 선보인다. 가방을 단순히 메는 아이템에 국한하지 않고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스타일웨어로 구성, 새로운 개념을 제안한 것이 특징이다. 탈부착이 가능한 파우치, 아웃 포켓 그리고 탈부착 전면 덮개까지, 미니멀한 스타일부터 활용도 높은 스타일까지 투웨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거꾸로 디자인된 ‘업다운 슬링백(UP-DOWN SLING)’은 신선함을 선사한다. 클래식한 블랙 컬러와 아더에러의 시그니처 제트블루 컬러가 만나 포인트를 제공하며, 탈부착 가능한 카드 포켓 디테일과 미니 웨이스트 백이 포함되어 있어 기능성을 강화했다. 두 가지 스타일로 트랜스폼 가능한 ‘숄더백(SHOULDERBAG)’은 탈부착 가능한 포켓과 파우치로 구성되어 수납력과 스타일링을 동시에 충족시킨다.
이스트팩의 클래식한 아이덴티티를 엿볼 수 있는 ‘팩(PAK’R)’ 가방은 전면 커버를 통해 이스트팩의 오리지널리티를 강조한다. 협업을 기념해 탄생한 레이어드 라벨 디테일은 슬릿을 이용해 하이드 앤 시크(hide and seek) 라벨의 매력을 완성했다.
아더에러 관계자는 “아더에러의 브랜드 철학 ‘But near missed things’에서 영감을 얻어 기존의 것을 재편집하고 재해석한 아이덴티티에 주목해 달라”며 “협업 크리에이티브 파트를 총괄한 아더에러 특유의 위트 있는 ‘트랜스폼’이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