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뷰티서바이벌 웹예능 ‘오즈의 마법사’ 4일 공개

입력 2022-02-09 09:07

뷰티서바이벌 웹예능 ‘오즈의 마법사’ 4일 공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뷰티서바이벌 웹예능 ‘오즈의 마법사’의 첫 화가 지난 4일에 공개됐다.

‘오즈의 마법사’는 자신감을 잃은 여성들의 도전을 그리는 리얼리티 서바이벌 콘텐츠로, 코로나-19로 인해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신체 건강뿐만 아니라 정신건강의 중요성도 강조하는 '헬시플레저'를 메시지를 담고, 내면의 건강함부터 다지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중점적으로 보여줄 예정이다.

유명 피트니스 크리에이터 심으뜸의 유튜브 채널 ‘힙으뜸’에서 지난 4일 1화가 공개된 ‘오즈의 마법사’에서는 각자 사연을 가진 12명의 참가자가 8주간의 합숙을 통해 운동 등 각종 미션을 수행하며, 우승을 위해 경쟁을 벌인다.

출연진에는 출연만으로도 화제가 된 영상 크리에이터 풍자를 포함하여 다양한 크리에이터, 전 방송인, 마술사 등이 있으며, 참가자들은 그동안의 나쁜 습관을 개선하고 도전하는 모습을 생생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오즈의 마법사’는 심으뜸의 공식 유튜브 채널 ‘힙으뜸’을 통해 2월 4일 오후 7시에 첫 화가 공개됐으며, 총 12회로 제작된다. 콘텐츠는 매주 금∙일요일마다 공개된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