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밀리타코리아, 2월 한 달간 로맨틱 발렌타인 이벤트 전개

입력 2022-02-09 16:49

원두 커피메이커 아로마프레쉬 신규 론칭…솔로앤밀크 홈페이지 특가판매 및 적립금 증정

밀리타코리아, 2월 한 달간 로맨틱 발렌타인 이벤트 전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114년 독일 커피 명가 밀리타코리아가 2월 한 달간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전개한다.

밀리타코리아는 2022년을 맞이해 밀리타 커피메이커 명성을 이을 '아로마프레쉬'를 신규 론칭하고, 론칭 기념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외에도 카페오 솔로앤밀크 특가판매 및 5% 적립금 증정, 커피머신 최대 25% 특가판매(카페오솔로 25%, 카페오 솔로&퍼펙트밀크 22%, 카페오 퓨리스타 25%, 카페오 아반자 25%, 카페오 파시오네 25%, 총 5종) 및 10% 적립금 증정, 밀리타 아로마보이 커피메이커 특가판매 및 적립금 10,000원 증정한다. 커피머신 외 커피용품 구입시 즉시 사용가능한 적립금을 5% 추가 제공한다.

밀리타 커피머신 구매 시 제공받는 적립금은 배송완료 후 영업일 기준 1주일 이내에 자동 적립되며, 적립금으로 홈페이지 내 원두 및 세척제 등을 구매할 수 있어 홈카페를 만드는데 더욱 경제적이다. 아로마보이 커피메이커 역시 특가로 구매 가능하며, 적립금으로 커피메이커에 꼭 필요한 여과지 구매 가능하다. 적립금은 배송 완료 후 영업일 기준 1주일 이내에 자동 적립된다.

밀리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특가판매되는 밀리타 전자동 커피머신 솔로앤밀크는 환상적인 크레마와 커피의 깊은 맛을 구현하는 15bar 압력추출, 쉽고 간편한 사용자 중심으로 제작된 전면부 인터페이스, 소비자 취향과 니즈에 맞게 원두 농도를 선택할 수 있는 원두 분쇄량 조절, 커피제조 다이얼, 30mm~135mm까지 높이가 조절되는 커피 추출구, 밀크를 활용한 스페셜 티를 즐길 수 있는 밀크거품 제조기를 장착해 다양하게 커피 맛을 조절할 수 있는 고급기능을 갖췄다.

원두 커피메이커 아로마프레쉬는 180g 원두통 및 강철 그라인드가 장착되어 있으며, 분쇄도 설정(3단계)은 물론 마일드, 미디엄, 강함(3단계)로 커피농도도 조절 가능해 취향에 맞게 커피를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분쇄커피를 즐기는 것도 가능하며, 2잔에서 10잔까지 추출 가능해 가정이나 직장에서도 자신의 취향과 무드에 맞는 '홈카페'가 가능해진다.

또한, 착탈식 원두용기 및 그라인더링, 투명한 물 탱크, LCD 디스플레이 타이머, 착탈식 드리퍼, 3-in-1 석회질 청소 기능들이 탑재돼있어 청소와 관리가 용이하다.

실제로 밀리타 커피머신은 직구 혹은 병행 수입 제품과는 달리 우리나라 정격전압 220v 60hz에 맞춰 출시돼 잔 수 제한 없이 항상 일정한 맛을 유지해주는 특장점을 갖췄다. 또한 15기압의 압력으로 커피를 추출해 언제나 환상적인 크레마와 깊은 커피맛을 구현한다.

추출기와 물통 역시 탈부착식으로 되어 있어 흐르는 물에 쉽게 청소 가능하며, 커피머신 온/오프 시 자동청소 프로그램이 실행돼 찌꺼기 및 석회질 제거를 표시해준다.

가장 큰 장점은 국내에 A/S 센터를 두고 있어, 커피머신 구매 후 문제가 될 수 있는 부품 수급 및 수리 부분을 쉽고 편리하게 처리 가능하다. 제품에 문제가 발견될 시 소비자 보상 규정법에 따라 즉시 처리된다.

밀리타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통해 평소 구매하기 부담스러웠던 밀리타의 고성능 커피머신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밀리타는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소개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함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높여가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밀리타코리아에서는 구객고객 할인쿠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번 2월 말까지 밀리타 구매 이력이 있는 고객분들을 대상으로 5만 원 이상 상품 구매 시 7% 할인이 적용되는 쿠폰을 증정한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