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다향, MZ세대 입맛 공략 ‘탄두리 닭가슴살’ GS더프레시 선봬

입력 2022-02-11 12:54

- 커리와 큐민 등의 향신료를 넣어 닭가슴살에 깊은 풍미 더한 제품

다향, MZ세대 입맛 공략 ‘탄두리 닭가슴살’ GS더프레시 선봬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다향의 지난해 하반기 히트상품 ‘탄두리 닭가슴살’이 GS더프레시에 새롭게 선보이며 MZ세대들의 입맛을 공략한다.

다향 ‘탄두리 닭가슴살’은 지난해 9월 출시된 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다향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HACCP 인증받은 시설에서 제조, 관리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으며, 스팀 공법으로 국내산 닭가슴살의 부드러운 식감과 육즙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커리와 큐민 등의 향신료를 넣어 깊은 풍미를 더해 탄두리맛과 커리향이 잘 어우러지며, 닭가슴살만 먹어도 질리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다.

탄두리 닭가슴살은 간단한 조리법과 4~6개 팩이 개별 포장되어 있어 활용하기에도 좋다. 체중관리 시 식사대용이나 탄두리 닭가슴살 샐러드, 닭가슴살 커리, 닭가슴살 볶음밥 등 다양한 요리로 활용할 수 있다. 조리법 또한 전자레인지나 프라이팬으로 간단하게 조리 가능하며, 특히 프라이팬에 40ml의 물을 함께 넣고 1분간 뚜껑을 닫고 가열한 후 2분간 앞뒤로 구워주면 더욱 촉촉한 탄두리 닭가슴살을 즐길 수 있다.

다향은 최근 다양한 간편식 브랜드 인수 및 투자로 MZ세대 공략에 적극적인 GS더프레시 고객들에게 베스트 셀러 탄두리 닭가슴살 제품을 선보이며 MZ세대들의 입맛도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다향 관계자는 “탄두리 닭가슴살은 고단백 저칼로리인 닭가슴살을 스팀 공법으로 더욱 촉촉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닭가슴살에 대한 편견을 깬 제품”이라며 “이번 GS더프레시로 채널을 확대하면서 새로운 소비자들, 특히 MZ세대들에게 다향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다향 탄두리 닭가슴살은 전국 330여 개 GS더프레시 및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