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에듀윌, 57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직후 '가답안’ 공개 서비스 진행

입력 2022-02-11 22:30

에듀윌, 57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직후 '가답안’ 공개 서비스 진행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오는 12일(토) 57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이하 한능검)이 진행된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이중현)은 시험 직후 수험생 본인의 합격 여부를 파악할 수 있는 '가답안 공개 서비스'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57회 한능검 시험은 기본 과정과 심화 과정으로 나뉘어 진행될 예정이다. 두 과정의 시험 모두 50문항의 문제풀이를 진행하며 심화 과정은 80분, 기본 과정은 70분의 시험시간을 제공한다.

아울러 57회 한능검 합격자 발표는 25일 한능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의 '가답안 공개 서비스'는 한능검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답보다 빠르게 본인의 합격 여부를 진단할 수 있는 가답안을 시험 직후 공개한다. 가답안은 12일 11시 30분에 생방송으로 진행하며 수험생은 이를 통해 난이도 및 출제경향을 파악이 가능하다.

또한 본 서비스를 사전 신청자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시험 당일 11시에 제공되는 '문자 알림 서비스', 시험에 빈출되는 핵심 이론만을 담은 '문화재 끝장노트'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 한국사 관계자는 “올해 첫 한국사시험이 시작을 앞두고 있다”며 “에듀윌은 이에 가답안 서비스를 공개하며 한국사 난이도, 정답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