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애니콩, 서포터즈 1·2기 졸업

입력 2022-02-14 10:00

애니콩, 서포터즈 1·2기 졸업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애니콩(anniecong, 대표 안은진)의 공식 서포터즈 1기와 2기가 모두 졸업으로 종료되며 우수 서포터즈 선정과 함께 기수를 마감했다.

애니콩은 반려동물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기업으로, 자사가 개발하고 있는 반려동물 전용 건강간식들을 보다 효율적으로 알림으로써 많은 반려동물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서포터즈 모집 및 운영을 시작했다.

2021년 10월 1기 모집을 시작으로 2기까지 연이어 모집한 후 모집된 인스타그램 및 블로그 서포터즈들에 반려동물 영양제와 수제간식 등을 제공해 반려동물의 식생활 모습과 건강상태를 확인하는 미션이 주어졌는데, 1기와 2기의 활동이 이달 마감됐으며 대부분의 서포터즈 반려동물이 건강한 모습을 보이는 피드백을 전달했다는 것이 애니콩 측의 설명이다.

서포터즈는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14명, 블로그 인플루언서 10명 등이 대상이었으며 각 영역별 우수 서포터즈를 선정해 함께 발표하고 서포터즈 활동기간을 담은 후기도 함께 공개했다. 애니콩은 금번 1, 2기의 운영에 이어 지속적으로 서포터즈를 운영할 방침이다.

애니콩은 ‘콩스틱’ 영양제, 수제간식, 동결건조간식 등 반려동물들을 위한 전용 간식들을 HACCP인증을 받은 제조시설에서 100% 국내산 원재료로 제조하고 온라인을 통해 유통하고 있는 곳으로, 반려동물 숙소, 체험장소, 카페, 식당 정보제공과 같은 부가사업들도 진행하고 있다. 때문에 서포터즈 모집 당시 많은 인플루언서들이 지원한 바 있다.

최근에는 경북콘텐츠페스티벌은 경상북도콘텐츠진흥원의 경북콘텐츠코리아랩 콘텐츠 액셀러레이션 과정에 참여하여 경북 콘텐츠 기업 중 1위로 선정되며 눈도장을 찍기도 했다.

업체 관계자는 “반려동물 가정에서 가장 신경 쓸 수 밖에 없는 것 중 하나가 간식종류인데 금번 1, 2기 서포터즈 분들이 제품의 특장점을 알리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주고 계신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반려가족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