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에듀윌, 경비지도사 만점자에 장학금 수여해

입력 2022-02-14 23:39

에듀윌, 경비지도사 만점자에 장학금 수여해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이중현)이 2021년 제 23회 경비지도사 시험에서 총 6명의 만점자를 배출하고, 만점자에 대한 장학금 수여식을 진행했다.

경비지도사는 보안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취업준비생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자격증이다. 관련 기업에 취업이나 승진 시에 우대 또는 가산점을 받을 수 있으며, 경찰공무원 시험에 도전하더라도 가산점을 받을 수 있다. 때문에 꾸준히 많은 인원이 경비지도사 시험으로 몰리고 있는 가운데, 에듀윌은 6명의 만점자를 배출했다.

에듀윌은 경비지도사 시험 준비로 고생한 수험생을 위해 격려 및 축하의 의미로 장학금을 전달했다. ‘만점 축하금’ 100만원을 전달하고, 앞날을 응원했다.

장학금을 전달받은 만점자는 “에듀윌 교수님과 커리큘럼만 믿고 그대로 따라갔더니 2차 만점이라는 합격의 영광을 얻을 수 있었다. 합격도 기쁜데, 이렇게 장학금까지 받으니 정말 기분 좋다”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에듀윌 경비지도사 관계자는 “여러 명의 만점자를 한 번에 배출하게 된 것은 저희로서도 매우 기쁘고 감사한 일이다.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합격의 꿈을 이루실 수 있도록 더 좋은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