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IO GROUP(아이오그룹), ‘로얄 디아데마 크레마’ 커피머신 출시

입력 2022-02-15 09:47

IO GROUP(아이오그룹), ‘로얄 디아데마 크레마’ 커피머신 출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IO GROUP(아이오그룹)이 커피머신 ‘로얄 디아데마 크레마’ 출시했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이탈리아 에스프레소 머신명가인 ROYAL에서 개발된 핸드메이드 에스프레소 커피머신으로, ㈜IO GROUP에서 단독 수입한 제품이다.

최근 카페의 분위기와 어울리는 머신들의 선호도가 증가하면서 로얄 디아데마 크레마는 우아한 곡선과 날렵한 직선으로 고급스러운 바디프레임을 표현했으며 이탈리아 제조사의 클래식함을 담아내었다.

기능의 경우 14리터 쿠퍼보일러를 탑재하여 안정적인 에스프레소 추출과 스팀생성을 유지할 수 있으며, 프리 인퓨젼 기능을 통해 바리스타가 높은 퀄리티의 에스프레소 샷을 내릴 수 있도록 돕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레버형 스팀핸들을 통해 따뜻한 라떼류의 음료 제조 시 스팀효율을 높일 수 있도록 개발되었고, 한 번의 터치로 자동 세척을 할 수 있는 오토클리닝(백플러싱)시스템이 탑재돼 추출 후 남아있는 잔여 커피 찌꺼기를 제거하여 기존제품군보다 간편하게 그룹헤드를 세척할 수 있다.

이외에도 디자인과 어울리는 LCD창에서 손쉽게 기능을 조작할 수 있도록 버튼형식으로 제작되었으며, 에고노믹 포터필터를 사용해 편안한 그립감을 선보였다.

IO GROUP 허재호 대표는 “커피샵의 부담을 덜 수 있는 편리한 기능과 적절한 금액대의 머신을 발굴하고 수입하기 위해 노력했다. 이에 커피산업이 선진화된 이탈리아의 머신을 들여오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어서 “해당 제품 이외에도 쿼마 그라인더 M80-T 모델을 함께 단독수입하고 있으며, 세계 제조사들과 투명한 거래와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협력관계를 유지하고 비즈니스에 맞는 안전하고 검증된 제품들을 제공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앞으로도 세계의 다양한 기술을 우리 커피에 접목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