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1인 가구 맞춤형 옵션 갖춘 '더 카르페디엠 종로' 전월세 입주자 모집

입력 2022-02-16 09:36

1인 가구 맞춤형 옵션 갖춘 '더 카르페디엠 종로' 전월세 입주자 모집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서울 종로 오피스텔 '더 카르페디엠 종로'가 준공을 앞두고 전월세 입주자를 모집한다.

더 카르페디엠 종로는 신설동역과 동묘앞역 사이에 있고 버스정류장이 바로 앞에 위치한 오피스텔이다. 특히 도보 5분 거리에 1호선, 2호선, 6호선, 우이신설선등을 아우르는 쿼드러플 역세권을 갖춰 교통 편의가 우수하다. 향후 청량리 복합환승센터 조성(예정), 동부간선도로 지하화(예정) 등의 교통 호재도 기대할 수 있다.

아울러 더 카르페디엠 종로 단지 기준으로 도보 5분 거리에 청계천이자리하고 있다. 또 남산타워, 종로 시티뷰 조망권을 확보하고있다. 단지 인근에 자리한 생활 인프라도 눈길을 끈다. 실제로병원, 문화센터, 은행, 시장, 대형마트 등 도보 이동 가능한 편의시설이 다양하게 자리하고 있다.

단지 규모는 대지면적 387.79㎡, 지하 2층, 지상 16층, 총 72세대를갖췄다. 전용면적은 24.35㎡, 24.21㎡ 등이다.

더 카르페디엠 종로 관계자는 "주변에 신축 공급이 없고, 전월세 임대 문의 중 주거 편의 시설을 묻는 수요층이 두터운데 더 카르페디엠 종로는 1인 가구를 위한 맞춤형 옵션을 갖춘 것이 특징"이라며 "세대 내에 전열교환기, 붙박이장, 드럼세탁기, 콤비냉장고, 시스템에어컨, 빌트인 광파오븐, 전기쿡탑, 홈네트워크 시스템, 일괄소등솔루션 등의 편의시설이 마련돼 입주자만족도를 높이고 있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