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코닥어패럴, 봄 신제품 ‘아노락’ 출시

입력 2022-02-16 09:56

정해인과 함께 ‘즐겨보락 코닥 아노락(樂)’ 캠페인

코닥어패럴, 봄 신제품 ‘아노락’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드 코닥어패럴이 ‘코다컬러(KODACOLOR) 컬렉션’을 봄 신제품을 출시하며, 배우 정해인과 함께한 2022 봄 캠페인을 공개했다.

신제품 출시와 함께 배우 정해인과 함께한 코닥어패럴의 2022 봄 캠페인도 공개했다. 캠페인 테마 ‘즐겨보락, 코닥 아노락()’은 일상 속에 자연스럽게 스며든 아노락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5가지 컨셉으로 촬영된 캠페인은 스케줄이 없는 날, 정해인이 평소 즐기거나 해보고 싶었던 일상 속 순간을 포착해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보여준다.

정해인은 업사이클링 공방에서 배우는 가드닝, 반려견과의 산책 등 꾸밈없고 자연스러운 모습부터 RC카를 조종하며 스피드를 즐기거나 오락실에서의 에너지 넘치게 놀이를 즐기는 등 소년미, 키치함이 넘치는 모습으로 기존과 다른 반전 매력을 선보인다. 특히, 그는 이번 촬영을 위해 처음으로 울프컷 헤어 스타일링을 시도하면서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비주얼을 뽐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