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스토케, 이유식 의자 체험단 '스텝스맘 50인'과 온라인 발대식

입력 2022-02-16 10:53

‘집콕’에 프리미엄 브랜드, 고객 체험 서비스 강화

스토케, 이유식 의자 체험단 '스텝스맘 50인'과  온라인 발대식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경험을 중시하는 MZ 세대 소비자를 공략하기 위해 프리미엄 브랜드도 체험 서비스 강화에 나서고 있다. 특히 유아용품, 가구, 가전 등은 꼼꼼히 살펴보고 신중하게 구매하는 대표적인 고관여제품인 만큼, ‘집콕’ 트렌드에 발맞춰 비대면으로 집에서 직접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는 차별화된 체험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노르웨이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STOKKE)는 지난 11일 아이주도 이유식 의자 스텝스(STEPS)의 체험단 ‘스토케 스텝스맘’ 50명과 함께 온라인 발대식을 개최하고 본격적인 체험 활동을 시작했다. 앞서 스토케 체험단은 3주간의 모집 기간 동안 5,600명이 넘는 소비자가 신청해 경쟁률 110 대 1을 기록하며 큰 관심을 모았다.

스토케 스텝스는 28cm 폭의 넓은 라운드형 시트 디자인으로 아이에게 편안한 착석 환경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아이 주도 이유식 의자다. 스텝스맘은 아이 스스로 이유식을 먹는 습관을 들이는 데 최적화된 스텝스와 함께 성공적인 아이주도 이유식을 위한 활동을 2개월간 수행할 예정이다.

스토케 관계자는 “코로나로 인해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접점이 낮아지는 상황을 극복하기 위해 집에서 충분한 시간 동안 제품을 체험하며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긍정적인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