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캐리홈영어, 예비중학생 신학기 영어 공부 위한 현승원의장 현장강의 성료

입력 2022-02-16 17:05

캐리홈영어, 예비중학생 신학기 영어 공부 위한 현승원의장 현장강의 성료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디쉐어의 1:1 맞춤 영어 방문학습 브랜드 캐리홈은 예비중학생 진학을 위한 신학기 대비 현승원 의장의 캐리홈영어 현장 강의가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밝혔다.

지난 2월 12일(토) ‘신학기대비 골든타임을 잡아라, 내신영어 준비의 시작은 예비중부터’라는 슬로건으로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서울 롯데타워 디쉐어 대강의실의 현장강의와 캐리홈 유튜브 채널에서 동시에 생방송으로 예비중학생 진학을 앞두고 있는 학부모들과 학생들을 위해서 진행된 강의로 방역 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이 날 현장 참석 만석이 되며 뜨거운 열기를 입증한 현장에서는 초등학교 5학년 혹은 6학년 등 곧 중학교 1학년 진학을 앞둔 학생들의 영어 실력 향상과 내신 1등급 의식 고취를 위한 특강이 진행되었으며, 새로운 환경에서 어떻게 적응을 하며 공부법을 어떤 방식으로 가져가야 하는지에 대한 디테일한 학부모 세미나로 강의가 진행되었다.

특히 강의에 나선 스타강사이자 디쉐어 캐리홈 창립자인 ‘존쌤’현승원 의장은 학부모들과 예비중학생들에게 자신만의 공부 전략과 노하우를 전수했으며 자유학기제 등이 실시되는 예비중학생이 반드시 알아야 할 학습법 그리고 영어 뿐만 아닌 국어와, 수학까지 준비과정과 신택스를 통한 영어 공부비법 등을 디테일하게 강의했다.

또한 이와 함께 캐리홈영어로 내신 체계를 대비하는 법과 자기주도학습을 통해 효과적으로 이를 준비하는 과정을 조목조목 짚어 나가며 그 효과성에 대해서도 전수하는 시간으로 꾸며졌다. 이러한 구성으로에 당일 현장 뿐만 아닌 캐리홈 유튜브 라이브 시청이 100명 이상이 몰리며 큰 호응을 끌었다.

이번 신학기 특강은 이런 열기에 참석자와 유튜브 시청자 대상 무료 상담 신청 및 신규회원 가입 대상 혜택 등 풍성한 혜택까지 진행되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었다.

‘집으로 방문하는 에이닷, 캐리홈 내신영어의 시작’이라는 캐치프레이 아래 캐리홈 측은 이번 현장 강의를 마치며 다양한 공부전략으로 성적 향상률 90.98%의 달성을 이룩한 노하우를 향후에도 아낌없이 공개할 계획이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